5 TIPS ABOUT 포항유달 YOU CAN USE TODAY

5 Tips about 포항유달 You Can Use Today

5 Tips about 포항유달 You Can Use Today

Blog Article

랜드마크라고도 할수 있는 바다 속의 손 조형물! 바로 '상생의 손' 이예요. 예전에 참 좋아했던 드라마 중에 속에 이 곳이 나와서 한때 정말 가보고 싶었던 곳이었는데 처음 갔을때는 뭔가 커다란 손이 이렇게 있으니 으스스~한 느낌이 들었다고나할까?

물회 먹고나서 포항 영일대해수욕장에 들렸어요. 환여횟집 바로 길건너편이 영일대 랍니다♪ 대박적인 위치이기도 하죠? 그러니 둘은 세트로 가셔야 한다는 이야기.

그야말로 절경이었던 포항 해오름전망대! 배모양으로 생긴 전망대쪽으로 내려가서 바다를 보는데 에머랄드빛이 정말 엄지척! 무슨 제주도에 온것만 같은 착각을 불러일으키더라고요.

곰곰히 생각해보니 이쪽은 제대로 온게 이번이 처음인거 같더라고요. 원래 북부해수욕장 이었는데 영일대해수욕장으로 이름을 바꿨다는데 그래서 기억을 못하나 싶기도 하고;;;

해당 웹사이트의 모든 자료는 우정사업본부의 허락 없이 무단으로 복제, 배포 사용할 수 없습니다.

외부결제란 원스토어 인앱결제 대신 유달 판매자가 제공하는 결제수단을 이용하여 구매하는 방식이며, 쿠폰이나 이벤트 등 원스토어 혜택 대상이 아닙니다.

[우유배달, 새벽배달] 포항북구 전지역 배달알바모집/인근지역배달/초보가능

몇군데 가게 들려서 흥정(?)도 하고 그렇게 맞이했던 실한 대게들... 대낮부터 쏘맥도 한잔^^ 게딱지볶음밥까지 클리어.

아침을 제대로 안 먹은 상태고... 영일대 근처에 가서 물회를 먹을거라 간단하게 커피와 함께 요기를 하기로 했죠. 포항유달 여기 베이커리 건물도 옆쪽에 따로 있을 정도로 빵도 모두 포항유달 만드는거 같더라고요, 다른것보다 연유브레드를 먹어야한다길래 그것과 아메, 딸기라떼를 주문했어요.

외부결제 포항유달 상품의 구매 및 결제에 대해 궁금하신 점은 판매자에게 직접 문의해 주세요. 닫기

포항여행코스 대망의 마지막 코스는 바로 호미곶 이예요. 영일대에서 거리가 꽤 있어서 갈까말까 했지만(안가본 곳도 아니고.

내 휴대폰에서 원스토어를 찾아보세요. 원스토어앱 열기 원스토어앱 설치

여럿이 여행할때는 이렇게 바베큐파티하면서 한잔하는게 또 그만의 맛인거 같아요. 멀리까지 오고~ 날씨도 그렇게 좋지 못해서 생각보다 많이 돌아다니지 못한 첫날이지만 맛있게 제대로 먹었던 날♪

그리고 대망의 포토존으로 올라갔어요. 날씨가 너무 꾸리꾸리;ㅁ; 해가꼬 생각했던 그런 파란 바다의 느낌은 아니었지만 그래도 바다 보니 조으다!

Report this page